고객서비스헌장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고객 서비스 헌장
- 하나. 우리는 청소년의 인권을 존중하고 모든 청소년들이 다시 오고 싶어하는 수련원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이용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혹시 발생되는 안전사고에 대하여 신속한 응급조치 및 후속조치를 마련하여 안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이용고객들에게 친절과 봉사의 자세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을 이용하는 청소년 및 모든 고객들이 최상의 수련활동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편리한 교육시설, 쾌적하고 편안한 숙소, 청결한 식당 환경을 조성토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청소년과 더불어 활동하는 지도자로서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인격 및 자질을 갖추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청소년의 창의성과 자율성에 기초한 최상의 수련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모든 고객들의 민원 및 불편사항에 대하여 고객의 입장에 서서 신속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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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방문하시는 경우
고객이 방문하시는 경우
- 고객이 방문하고자 하는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각층 복도 사무실 입구에 직원 안내도를 설치하고 직원 좌석에 명패를 부착하겠습니다.
방문하시는 고객에 대한 인사는 방문자가 부담이 안가도록 가볍게 일어나 정중하게 맞이하겠습니다.
내방고객이 10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담당자가 자리를 비웠을 때에는 다른 직원이 그 일을 대행하여 처리할 수 있도록 하고, 담당자가 꼭 있어야 하는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용건을 전달하여 20분 이내에 고객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께서 필요하신 경우에는 사무실의 복사기, 팩스, 전화기 등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께서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실 때에는 우리 원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십시오"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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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전화하시는 경우
고객이 전화하시는 경우
- 전화를 주신 고객에게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으며, 친절한 인사와 함께 담당자의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
고객의 문의상담내용에 대하여는 가급적 쉬운 용어를 사용하며 성실하게 답변하겠습니다.
자료 확인 등으로 즉시 답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름 등의 인적사항을 확인한 뒤 1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잘못 걸려온 전화도 친절히 답변하고 고객이 원하시는 관련부서를 알려드려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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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문의하시는 경우
온라인으로 문의하시는 경우
- 홈페이지를 통해 본원의 서비스에 대한 최신정보를 자세하게 소개하여 고객이 쉽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본원 홈페이지에 질문을 올릴 수 있는 코너를 만들어 3일 이내에 회신하고, 대처 기간이 필요한 내용에 대해서는 전화 등을 통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정기적으로 홈페이지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고객의 수요를 앞서는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대처 가능한 업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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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를
처리하는 자세
고객의 소리를 처리하는 자세
- 정기적인 홈페이지 이용실태 및 개선요구사항 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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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견 제출 또는 연락주실 곳
고객의견 제출 또는 연락주실 곳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로 255
담당부서 : 고객지원팀
담당자 : 서민아
전화 : 032-886-6900
팩스 : 032-886-2917
이메일 : thepurple@ggyc.kr
인터넷 : http://www.ggyc.kr
- 문의처경영기획팀(행정정보공개 담당부서)
- Tel032-886-0094
- Fax032-886-2917